dcsimg

드레멜 소개

드레멜의 역사

드레멜은 1921년 미국의 위스콘신 라신에서 알버트 J. 드레멜에 의해 설립되어 첫 번째 다용도 툴을 발표하였습니다. 이후, 수 많은 혁신을 거쳐 드레멜은 유럽 시장에 진출하였고, 1993년 로버트 보쉬그룹에 인수되어 보쉬 그룹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지난 81년간 드레멜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동공구로 알려져 왔습니다. DIY, 전문적, 취미를 위해 전동공구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원하는 공구를 갖게 되셨습니다.

현재 드레멜은 로터리 툴, 쏘맥스, 멀티맥스 등과 같은 다양한 제품 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절단, 그라인딩, 세척, 폴리싱 모든 부분에서 활용 가능하십니다. 전세계 공구를 이끌어가는 드레멜은 완벽하고 유연한 해결책을 제시해, 모든 분들이 강력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정확함과 자신감으로 그들의 비전을 현실로 이끌어 냅니다.

드레멜은 전문가만을 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취미, 전문가 그리고 DIY용도로도 완벽한 제품입니다. 종이 공예, 보석 세공, 집안 장식 또는 여타 전문가의 프로젝트에서도 드레멜은 완벽한 공구로서 활용성을 제공합니다.

드레멜 툴

로터리

드레멜은 여러분이 가지고 계셨던 어떠한 툴보다도 더 많은 다재다능 성을 제공합니다. 드레멜 로터리 툴을 이용하여 끝없는 프로젝트도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진동

소형이지만 다용도 작업 능력을 지닌 멀티맥스는 끝에서 끝까지 3도 아치형으로 구성되어 넓은 작업을 담당합니다.

특별함

특별한 툴은 사용자들이 단 하나의 툴을 가지고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특별한 툴은 모두 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합니다.